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바이든의 최근 주택담보대출 지원으로 월 급여를 최대 25% 절감할 수 있습니다.

경제 이야기

by 고호보리 2021. 8. 16. 17:20

본문

대부분의 미국 주택 소유주들이 싼 주택담보대출 금리의 저축성 있는 금융 덕분에 대유행의 피해를 입지 않았거나 심지어 더 앞서고 있지만, 수백만 명의 다른 주택 소유주들은 대출금 지급을 보류하기 위해 관용을 택해야만 했다. 연방 압류 금지는 그들에게 추가적인 보호를 제공했다.

이제, 그 안전장치들이 사라지고 있어.

주택담보대출 자료 및 기술 제공업체 블랙나이트에 따르면 8월 10일 현재 174만 건 이상의 주택담보대출이 아직 보류 중이지만, 다중 연장을 거쳐 7월 31일에 주택담보대출 유예가 만료되었다고 한다.

일부 주택소유자는 대출자가 유예기간 연장을 거부하면 정기적 지급을 재개할 수 없다고 생각할 수 있다. 하지만 그게 당신이 타고 있는 보트라면, 조 바이든 대통령 행정부의 새로운 계획이 당신을 계속 생존하게 할 수 있을 것이다.

바이든은 지난 6월 압류 유예 기간을 마지막으로 연장하면서 정부 지원 대출이 있는 차입자에 대한 유예 신청 시한을 9월 30일로 연장하기도 했다.

연방주택청(FHA), 미국 농무부(USDA), 재향군인부(VA)를 통해 대출금을 갚을 수 없다면 시간이 촉박하다. 똑딱똑딱.

최근 몇 주 동안, 백악관은 정부 지원 대출에 대한 추가 지원을 발표했습니다.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