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고메 크리스피핫도그 찐 구매 솔직 리뷰

#일상 #맛집

by 고호보리 2021. 10. 17. 21:51

본문

고메 치즈크리스피핫도그 이런 맛이었어?

 

안녕하세요. 요즘 집에 있는 날이 부쩍 늘어 간편 식품을 사다 먹곤 하는데요. 집 앞 마트에서 장 보러 간 김에 고메 치즈 크리스피 핫도그도 함께 집어왔습니다. 원래 핫도그를 참 좋아해서 무척이나 기대하였습니다. 원래 고메 브랜드는 맛있기로 소문이 자자하거든요. 

 

집 도착 후 바로 오픈해보니 핫도그는 총 5개가 들어있었습니다.

패키지는 치즈 컬러인 노란색으로 구성되어있는데 상당히 먹음직 스럽고 잘 만들어진 패키지라고 생각했습니다. 

역시 가운데 고메 브랜드를 잘 보여주고 있네요. 연출된 핫도그 사진을 보니 치즈와 소시지가 함께 들어있는 듯합니다.

핫도그는 1개씩 따로 포장되어 있었습니다. 타 브랜드의 핫도그 같은 경우는 이렇게 개별 포장이 아니라 그냥 한꺼번에 넣어져 있었는데 cj라 그런지 포장도 잘 되어있네요. 

패키지의 뒷면을 보니 핫도그에 대해 상세히 설명해주고 있었습니다. 

우선 빵가루는 현미 감자 빵가루로 고소하고 바삭함을 살려주고, 아이들을 위해 스틱의 끝 부분을 둥글게 만들었다고 합니다. 세심한 것 같아요. 그 외에 쫄깃 담백한 모짜렐라 치즈와 육즙 가득한 켄터키 후랑크 소세지, 메이플 시럽을 넣은 반죽까지. 설명을 읽고 나니 더 빨리 먹고 싶었습니다. 

이제 조리 방법을 확인합니다. 

전자레인지와 에어프라이어 조리방법이 적혀 있습니다. 저는 오늘 전자레인지로 조리해보겠습니다. 

해동시키지 않은 냉동 상태의 핫도그를 개별 포장 비닐에서 완전히 벗긴 후 전자레인지용 접시에 담아주세요. 그리고 전자레인지 출력에 따라 조리시간을 확인해주세요. 

저희 집 전자레인지 출력에 맞게 대략 1분 정도 돌렸습니다. 치즈와 소세지가 같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무게가 묵직합니다. 비주얼은 무난한 핫도그죠? 

1분 후 핫도그를 꺼내 집에 있는 케첩을 뿌렸습니다. 핫도그에는 케첩이 빠질 수 없죠? ㅎㅎ

밖에서 사 먹는 명랑 핫도그의 경우에는 케첩과 머스타드까지 뿌려먹곤 하는데 왠지 치즈가 들어있다고 하니 오늘은 케첩으로만 뿌려서 먹어보려고 합니다.

한입 베어 물었습니다. 먼저 모짜렐라 치즈가 반겨주네요ㅠㅠ 저는 상당히 치즈를 좋아하는데요. 냉동식품임에도 불구하고 핫도그와 매우 잘 어울리고 치즈맛도 훌륭했습니다. 치즈가 끝나고 핫도그가 나오는 게 아쉽더라고요 ㅋㅋ

치즈를 두 세입 먹다 보니 이제 핫도그의 꽃 소세지가 나왔습니다. 소세지 역시 다들 아는 그 소세지입니다. 특별하게 두껍거나 얇거나 하지 않고 일반적인 맛이지만 뭔가가 더 고소한 느낌은 있었습니다. 치즈와 소세지 둘 다 맛볼 수 있다니 너무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. 

 

가끔 배고플 때 간식으로 종종 사다 먹을 예정입니다. 가격은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이 정도 맛과 퀄리티라면 저에겐 괜찮은 소비인 것 같네요 ^^ 

 

 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